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와우컴퍼니 하나필터를 개발한 배경
작성자 김****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4-29 18:44: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2

안녕하세요.. 


도장기기 에어리스 그레이코 건축용 장비는 모두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으며 그들에 공통적인 문제점은

서지필터와 건필터를 정기적으로 청소를 해야하는 시간적 문제가 있으며 청소를 하지 않고 사용하면 

장비 고장으로 이어지며 심하면 필터 하우징이나 건을 교체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사실 도료 석션과정에서 도료 필터링이 이루어지면 나머지 구간에 필터가 있을 필요가 없으며

에어리스 장비의 기본적 사용 메뉴얼은 하루 작업 완료하면 종료 과정에서 장비를 세척하는 업무를 진행하여 다음날 사용 가능한 최상의 컨디션으로 마무리 합니다. 


따라서 도장기기 석션 필터인 하나필터를 하루에 한개만 사용한다면 모든 필터 하우징에 있는 필터류를 사용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일반필터류는 가격도 비싸며 청소하기도 번거로우며 시간도 매우 많이 소요가 됩니다.   

작업을 마치고 장비 청소와 필터 하우징까지 청소 한다면 매우 많은 시간이 소요 됩니다. 


저희 경험은 처음 장비를 구매하거나 스프레이 건을 구매하여도 서지 필터류나 건필터류 등은 모두 제거 하고 사용을 합니다. 

석션필터인 하나필터만 사용하여도 최고의 스프레이 도장이 가능 하므로 


하나필터를 개발 한지는 조금 오래 되었지만 이 필터가 확산이 오래 걸리는 이유 중 하나가 아마도 장비를 취급 하시는분들에게는

안좋은 소식일지 모르나 하나필터를 사용하면 석션과정에서의 장비 고장이 없습니다. 


피스폰 펌프하부의 볼 슬리브 등 패킹까지도 고장이 전혀 없습니다.  단지 피스폰 패킹의 마모만 있을 뿐 다른 고장이 전혀 없습니다.

또한 고품질에 도장이 가능 합니다. 찌꺼기나 분순물로 인한 오발 및 저품질 스프레이가 전혀 없습니다.

 아울러 서지필터 건필터 등등 모두 구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석션과정에서 부터 필터링이 되므로 구지 필요가 없게 됩니다. 


물론 정말 고품질에 스프레이를 하겠다 하시면 병행 하시어 같이 사용하시면 최고의 품질이 가능 합니다.  또한 각 단계별 필터류가 3단계에 걸처 도료가 유동하기 때문에 필터류가 조금만 막혀도 스프레이 분사 압력이 현저히 낮아지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저희는 하나필터 매우 추천 드리며 작업 공정과정에서 매우 확연하게 차이자 남을 볼 수 있습니다. 


꼭 쓰세요  하루 400원 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 하나필터 20개 지퍼팩 수성필터 유성필터 에어리스필터 동영상 HIT 김**** 2021-04-29 131
5 하나필터 20개 지퍼팩 수성필터 유성필터 에어리스필터 와우컴퍼니 하나필터를 개발한 배경 HIT 김**** 2021-04-29 172

에스크로

장바구니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